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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윈경영파트너스 우수산림산물패키지 정부정책지원사업
우수임산물 패키지에 대한 정부 정책 지원 사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내 임산물 시장에는 다양한 우수한 제품이 있지만 국제 경쟁력이 부족하여 수출 활성화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정부는 임산물 수출을 촉진하고 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우수임산물 패키지 정부정책 지원사업의 대상은 임산물 수출 유망 중소기업에 한하며,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 및 성장촉진에 관한 특별법 제2조에서 정의한 중소기업이어야 한다. 또한, 최근 3년간 임산물 직간접 수출 실적 평균이 5만 달러 이상이어야 지원 자격이 있다. 직간접 수출 실적이 10만 달러 이상인 경우 집약형으로 분류되어 기간 및 한도 측면에서 혜택이 더 크다. 이때 다른 기관에서 운영하는 수출바우처, 글로벌 선도기관, 수출상업화 지원, 농식품 글로벌 성장 패키지 등 다른 통합 지원사업과 중복 신청은 불가하다.
우수임산물 패키지 정부정책 지원사업의 내용은 수출컨설팅, 해외인증, 제품개발, 바이어초청, 해외홍보 등 수출과정 전반에 필요한 사업을 패키지화하여 기업이 할당된 예산과 지원한도 내에서 필요한 메뉴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다. 이때, 지원비할당 한도 등은 기업 규모 및 선정심사 결과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우수임산물 패키지 정부정책 지원사업의 세부 내용은 앞서 말씀드린 대로 기본대상과 심화대상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기본대상은 지난 3년간 직간접 임산물 수출실적 평균이 5만 달러 이상 10만 달러 미만인 기업입니다. 기간은 최대 2년이며, 각 기업은 8천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심화대상은 지난 3년간 직간접 임산물 수출실적 평균이 10만 달러 이상인 기업이며, 기간은 최대 3년이며, 각 기업은 1억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수임산물 패키지 정부정책 지원사업의 세부사업 메뉴는 인프라 구축과 마케팅 강화로 구분된다. 인프라 구축은 수출컨설팅, 제품개발(기술도입), 전문인력 양성, 수출관련 검사비, 지식재산권 출원, 해외인증등록으로 구분된다. 마케팅 강화는 유통업체 홍보, 온라인 홍보, 소비자 체험 홍보, 샘플 통관, 운송, 개벽식품박람회 참여, 개발바이어 초청, 미디어 홍보, 홍보콘텐츠 제작으로 구분된다. 1개 사업메뉴가 전체 사업비의 50%를 초과할 경우 실행이 불가능하며, 참여기업 수요에 따라 지원이 필요한 신규 메뉴가 발생할 경우 검토하여 신규 구축할 수 있다. 우수임산물 패키지 정부정책 지원사업의 신청기간은 2024년 6월 27일(목)부터 7월 12일(금)까지입니다. 사업계획서를 바탕으로 평가하며, 요건을 검증한 후 선정하고, 수출경쟁력, 재무건전성, 제품역량 등의 정량적, 비정량적 평가를 실시하며, 필요한 경우 현장 실사를 실시합니다. 우수임산물 패키지 정부정책 지원사업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이 정책은 산림청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임산물 산업의 국제경쟁력을 강화하고 중소기업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습니다. 지원대상 기업은 신청하여 정부에서 지원하는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광고 후 계속됩니다. 다음 주제 작성자 취소 우수임산물 패키지 정부정책 지원사업 재생 0 좋아요 0 좋아요 공유 0:00:00 재생 음소거 00:00 00:39 실시간 설정 전체 화면 해상도 자동 480p 자막 비활성화 재생 속도 1.0x(기본값) 해상도 자동(480p) 1080p HD 720p HD 480p 270p 144p 자막 비활성화 옵션 글꼴 크기 배경색 재생 속도 0.5x 1.0x(기본값) 1.5x 2.0x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도움말 음소거 상태입니다. 도움말 라이선스 이 영상은 고화질 재생을 지원합니다. 설정에서 해상도를 변경해 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0:00:00 접기/펼치기 안녕하세요, 상생경영파트너스입니다. 우수임산물 패키지 정부정책 지원사업. 우수임산물 패키지 정부정책 지원사업상생경영파트너스 우수임산물 패키지 정부정책 지원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