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신청 또는 관세청 방문상담 방법


관세청 고객 - 썸네일

온라인 신청 또는 관세청 방문상담 방법


관세청 고객지원센터에서 각종 민원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통관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온라인 또는 대면 상담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관세청 고객지원센터 바로가기

관세청 고객지원센터방문하시면 아래와 같이 이용안내 및 자주하는 질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온라인 상담 또는 대면 상담을 선택하십시오.


관세청 고객 - 홈페이지

2. 관세청 방문 신청

아래와 같이 방문상담에 들어가시면 휴대폰 번호로 본인인증 후 신청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이름 확인, 생년월일, 방문일시, 상담분야 등을 선택해주세요.
상담내용을 적어주시면 방문하셔서 보다 편리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또한 내원 전 온라인 상담을 하시면 방문의 번거로움 없이 고민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관세청 고객 - 방문상담

3. 자주 묻는 질문 살펴보기

자주 묻는 질문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이 상담 분야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아래 주제에는 34개의 질문이 있으며 1000회 이상의 조회수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질문을 잘 살펴보면 많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통관 서비스 고객 - 자주 묻는 질문

오늘은 관세청 고객지원센터 방문예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금 예약!

4.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국민신문고의 처리기간 및 고충처리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민원인신고센터에서 처리기간 및 민원신청방법을 알아보세요. 물론 안전신고도 있지만 가장 포괄적인 민원의 경우 이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blog10.loan-wisly.kr

국가장학금 신청 및 장학금 지원 방법 알아보기

국가장학금 신청방법 및 장학지원분야 알아보기 국가장학금은 한국장학재단에서 일정 기준을 충족하는 대학생에게 지급하는 장학금입니다. 신청하지 않으면 받을 수 없습니다.

blog10.loan-wisly.kr